10월 교육 계획안
|
10월7일 |
10월14일 |
10월21일 |
10월28일 |
학습목표 |
언제 누가 무엇을 하였는지 주의하여 글을 읽고 정리하기와 원인.결과배우기 |
서로 다른 의의견발표할 때 주의할 점과 설명문 읽고 정리하기 |
글쓴이의 의견에 대하여 내 의견 제시하기와 까닭배우기 |
글쓴이가 제시한 의견과까닭 정리하기와 단원정리하기 |
1교시 |
테레사 수녀”를 읽고 중요한 내용을 정리하기 |
강감찬장군을 읽고일이 일어난차레에따라 정리하기 |
읽기(45) 체육관과 축구를 읽고 의견제시하기와가닭 찾기 |
읽기 도청에서쓴 편지일읽고 주장하는 글쓰기 |
2교시 |
원인과 결과에 주의하여 “화약으로 나라를 지킨 최무선”읽고 내용 정리하기 |
한옥에 대해서 정리하고 설명문의특징배우기. |
독서의힘을 읽고 위인들이독서를 통해세상를변화시킨 까닭 알아보기 |
나도늦게 자고싶어요를 읽고 의견과까닭쓰기 |
3교시 |
김홍도를 읽고 인물에 대한 인물사전 찾기와 어휘력 배우기 |
서로다른의견을발표할때 주의점과 회의할때 사용하는 어휘력 배우기 |
상수리에서온 편지를 읽고의견과 까닭찾기 |
일찍 재워주세요를 읽고 주장하는 글쓰기 |
4교시 |
학예회연습 |
학예회연습 |
학예회연습 |
학예회연습 |
과제물 |
한자와 과제물 |
한자와과제물 |
한자와 과제물 |
한자와 과제물 |
ㅇ위의 사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