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
			 날짜  | 
			
			 제목  | 
			
			 교육항목  | 
			
			 학습목표  | 
			
			 학습내용  | 
			
			 페이지  | 
			
			 준비사항  | 
		
| 
			 10월 5일  | 
			
			 국어2-가  | 
			
			 인사말  | 
			
			 다정하게 지내요.  | 
			
			 상황에 어울리는 인사말  | 
			
			 P.66~69  | 
			
			 
  | 
		
| 
			 국어2-가  | 
			
			 인사말  | 
			
			 다정하게 지내요.  | 
			
			 <안녕!> 동요 배우기  | 
			
			 P.70~73  | 
			
			 
  | 
		|
| 
			 국어활동 2-가  | 
			
			 알맞은 인사말  | 
			
			 다정하게 지내요.  | 
			
			 알맞은 인사말 카드를 사용하여 인사하기 놀이  | 
			
			 P.60~61  | 
			
			 
  | 
		|
| 
			 학예회 연습 어린이 뮤지컬 <꿈이 있는 교실>  | 
		||||||
| 
			 날짜  | 
			
			 제목  | 
			
			 교육항목  | 
			
			 학습목표  | 
			
			 학습내용  | 
			
			 페이지  | 
			
			 준비사항  | 
		
| 
			 10월 12일  | 
			
			 국어2-가  | 
			
			 인사말  | 
			
			 자신있게 말하기.  | 
			
			 인사말 자신있게 말 하기.  | 
			
			 P.86~91  | 
			
			 
  | 
		
| 
			 국어2-가  | 
			
			 때와 장소에 알맞은인사말  | 
			
			 때와 장소에 알맞은 인사말  | 
			
			 때와 장소에 알맞은 인사말 알아보기  | 
			
			 P.74~85  | 
			
			 
  | 
		|
| 
			 국어활동 2-가  | 
			
			 인사말  | 
			
			 느낌을 나누어요.  | 
			
			 여러나라 인사말 배우기  | 
			
			 P.72~75  | 
			
			 
  | 
		|
| 
			 학예회 연습 어린이 뮤지컬 <꿈이 있는 교실>  | 
		||||||
| 
			 날짜  | 
			
			 제목  | 
			
			 교육항목  | 
			
			 학습목표  | 
			
			 학습내용  | 
			
			 페이지  | 
			
			 준비사항  | 
		
| 
			 10월 19일 
  | 
			
			 국어2-가  | 
			
			 띄어 쓰기  | 
			
			 바르게 쓰기  | 
			
			 <쇄김표 겹쇄김표> 표시하며 문장 쓰기  | 
			
			 P.94~96  | 
			
			 
  | 
		
| 
			 국어2-가  | 
			
			 띄어 읽기  | 
			
			 바르게 읽기  | 
			
			 뜻을 살려 읽어요.  | 
			
			 P.97  | 
			
			 
  | 
		|
| 
			 국어활동 2-가  | 
			
			 바르게 읽기  | 
			
			 느낌을 나누어요.  | 
			
			 <고양이는 나만 따라해> 바르게 읽기  | 
			
			 P.62~71  | 
			
			 
  | 
		|
| 
			 학예회 연습 어린이 뮤지컬 <꿈이 있는 교실>  | 
		||||||
| 
			 
 10월 26일은 공휴일 입니다. 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