날짜 |
제목 |
교육항목 |
학습목표 |
학습내용 |
페이지 |
준비사항 |
10월 5일 |
국어2-가 |
인사말 |
다정하게 지내요. |
상황에 어울리는 인사말 |
P.66~69 |
|
국어2-가 |
인사말 |
다정하게 지내요. |
<안녕!> 동요 배우기 |
P.70~73 |
|
|
국어활동 2-가 |
알맞은 인사말 |
다정하게 지내요. |
알맞은 인사말 카드를 사용하여 인사하기 놀이 |
P.60~61 |
|
|
학예회 연습 어린이 뮤지컬 <꿈이 있는 교실> |
날짜 |
제목 |
교육항목 |
학습목표 |
학습내용 |
페이지 |
준비사항 |
10월 12일 |
국어2-가 |
인사말 |
자신있게 말하기. |
인사말 자신있게 말 하기. |
P.86~91 |
|
국어2-가 |
때와 장소에 알맞은인사말 |
때와 장소에 알맞은 인사말 |
때와 장소에 알맞은 인사말 알아보기 |
P.74~85 |
|
|
국어활동 2-가 |
인사말 |
느낌을 나누어요. |
여러나라 인사말 배우기 |
P.72~75 |
|
|
학예회 연습 어린이 뮤지컬 <꿈이 있는 교실> |
날짜 |
제목 |
교육항목 |
학습목표 |
학습내용 |
페이지 |
준비사항 |
10월 19일
|
국어2-가 |
띄어 쓰기 |
바르게 쓰기 |
<쇄김표 겹쇄김표> 표시하며 문장 쓰기 |
P.94~96 |
|
국어2-가 |
띄어 읽기 |
바르게 읽기 |
뜻을 살려 읽어요. |
P.97 |
|
|
국어활동 2-가 |
바르게 읽기 |
느낌을 나누어요. |
<고양이는 나만 따라해> 바르게 읽기 |
P.62~71 |
|
|
학예회 연습 어린이 뮤지컬 <꿈이 있는 교실> |
10월 26일은 공휴일 입니다. |